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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사내 CS담당자, CS강사 희망자, 현재 CS강사로 활동하고 계신분
교육시간
총24시간 (3일)
교육목표
CS강사 스스로 고객감동의 충분조건을 달성하기 위한 고객중심적 사고를 이해한다.
현장 고객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고객만족 기본스킬을 함양한다.
강의 기본스킬 이해 및 개인별 강의실습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내용 : 루트컨설팅의 교육내용은 체계적이고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강의자료 : 루트컨설팅에서 제공되는 교육자료는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전문강사진 : 루트컨설팅은 강사양성 지도 및 강의 경험이 풍부한 CS전문강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본 과정은 강사양성과정으로서 모든 '강의자료'를 지급합니다.
모듈
구분 시간 Contents 주요내용
1일차 3.0H CS MIND

과정소개 및 상호교류

고객만족이란?

고객에 대한 이해 및 고객욕구 이해

2.0H Professional image making

CS강사로서 이미지 만들기

3분 speech 및 video분석

3.0H CS Skill 1

밝은 표정과 음성

인사예절

올바른 자세/동작, 안내접객

2일차 2.0H CS Skill 2

Tele communication 대화의 원칙 (호감주는 언어사용의 원칙)

2.0H CS Skill 3

고객유형별 응대 요령

불만고객응대기법 이해 및 적용방법

4.0H Presentation skills

훌륭한 강사가 되기 위한 강의스킬

Document, visual, verbal presentation 이해

Basic / advanved skill 이해 및 실습

3일차 3.0H CS Skill 4

세련된 강사의 용모와 복장

CS 기본 Skill wrap-up

4.0H Skill building
-강의실습-

주제별 연구강의 및 상호 피드백

-상호 강의스킬 벤치마킹 및 feedback

1.0H epilogue

과정정리 및 수료식
(개인별 CS강사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