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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영업직군 / 고객접점 부서 관리자 대상
교육시간
2일 12시간 (고객사 니즈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
교육목표
서비스 접점의 매니저로서의 역할과 책임 인식 및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CS에 대한 필요성 인식 : 고객의 중요성 및 現 "나"의 관리 스타일을 이해하고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고객사 내부 사례에 대한 수집 및 사전 조사 필요(필수)
구성원들에게 영향력을 발휘함에 있어, CS를 주제로 어떻게 솔선수범하고, 내부고객 만족을 통한 CS를 창출할 것인가를 학습
컨셉
모듈
Contents 주요내용
숨은 "我" 찾기

기업 마케팅은 CS 경쟁시대 : 우리 업종에 일어나고 있는 지각변동?

부서內 간부로서 CS부문 변화해야 할 것 찾기

CS의 본질 찾기

내 인생 속으로…

[헌신/봉사/희생의 대상 찾기] : 나에게 있어서 고객은 누구 인가?

"인생의 고객"에게 해주고 있는 것?

좋은 고객응대의 위력은?

[VTR] : 기업 생존에 미치는 서비스의 위력

고객이 원하는 것 찾기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 : 고객의 욕구 이해

고객응대 사례 연구 : 「고객응대 천태만상」

고객응대 Process별 핵심 Point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

또 다른 고객창출의 기회 (불만고객)

고객만족 구성요소 및 Process이해

Together Forever

비전 있는 부서 만들기

내가 생각/행동하는 CS 철학

실천계획 수립

※ 모듈1을 DiSC나 TA모듈과 함께 운영할 경우, 8.0H (총 20.0H)로 운영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