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GLISH
교육대상
조직 구성원 전체
교육시간
3시간(1Set 적정인원 14~25명)
교육목표
목표달성을 위한 강한 도전 정신과 동기 제공을 할 수 있다.
부서 내 Synergy를 창출하는 조직문화를 정립할 수 있다.
각 구성원의 역할 재인식 및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다.
열정과 몰입을 통한 상호 신뢰, 협조, 소속감을 함양할 수 있다.
교육특징
협력을 바탕으로 Win-Win 파트너십을 구축
자율적인 의사결정과 능동적인 행동변화를 유도
조직원들간의 일체감을 조성하여 공동체 의식 형성
상호 신뢰를 통한 팀워크 강화
교육방법
게임, 강의, 실습 등
컨셉
모듈
Flow Contents(개요)
Warm-up(20분) - Breakthrough Start : 박 터트리기
- 진행자 소개 / 몸풀기(이완) 게임
- '99를 잡아라 진행방식 소개 / 연습지 배포
99초를 잡아라
(130분, 휴식 10분 포함)
게임 참가 준비 : 구성원 역활 분배 / 역활수행 및 연습
→ 99초 이내, 7개 과제 달성 가능토록 숙련
게임 참가 : 릴레이식 진행 → 99초 이내에 7개 해결과제를 연속적으로 달성토록 도전
Wrap-up & Feedback (30분) 정리 : 수고, 격려
최종 피드백 : 학습목표에 근거하여 달성도, 취약점, 향후 개선방향 등을 중심으로 피드백
종합(Wrap-up) : 전체 정리 및 차후 Module과의 연계안내
※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e-MIT Planing(대표:이홍규)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