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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세일즈 맨, 세일즈 담당자 및 세일즈 코칭 매니저
교육시간
1일 8시간(고객사 니즈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
교육목표
정확한 언어 사용이 판매의 필수조건임을 안다.
자신이 말하는 언어 습관을 파악하여 영업에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강조법 및 표현방법을 통해 고객을 효과적으로 설득할 수 있다.
교육특징
사용하는 언어 스타일 분석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장단점을 분석하여 화법 및 세일즈 스킬을 강화
실전사례 중심의 사례 적용 및 상황대응력 향상 프로그램
교육 요구에 맞는 다양한 옵션과 학습 구성
교육방법
진단, 강의, 토의, R/P, 동영상, 게임 등
컨셉
모듈
Contents 주요내용
Orientation

청산유수 세일즈 목적 및 효과

Ice breaking & Team Building

판매 단계 중 클로징의 의미

간접대화 체험하기

청산유수로 클로징 따라 잡기:청산유수 세일즈를 영업에 활용하는 방법

대화유형 & 욕구파악하기

나만의 언어 스타일

언어 유형별 장,단점 분석하기

세일즈에서 일어날 수 있는 16가지 상황

윌리암 글라서의 '인간의 5가지 기본 욕구'

상품과 욕구 연결하기

욕구에 따라 쓰는 말이 따르다

돼지꼬리 조사 활용하기

우리 말에서 조사의 중요성

나도 카피 라이터

클로징에서 사용한 조사 공식 10가지

돼지꼬리 조사를 활용한 클로징 멘트 만들기

욕구 + 돼지꼬리 조사 화법 만들기

상징 활용하기

영업에서 상징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신상품 소개서 만들기

사람을 통한 상징 활용법 알아보기

고객의 구매 단계 : AIDMA

상징을 활용하여 상품 설명하기

판매 상품과 어울리는 상징 DB 고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