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GLISH
교육대상
세일즈 맨, 세일즈 매니저
교육시간
2일 14시간 (고객사 니즈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
교육목표
세일즈의 일반적 흐름과 프로세스 체득 및 효과적인 세일즈 활동의 구체적 방법론을 학습할 수 있다.
세일즈 프로세스別 핵심스킬을 익혀 대고객 상황 대응력을 육성할 수 있다.
교육특징
이론과 더불어 실습위주의 체득화 교육으로 현업 실천능력 강화 프로그램
다양한 상황연구와 실전화법연구를 토대로 현장 세일즈 상담 능력 강화
교육방법
진단, 게임, 강의, 동영상, 사례연구, 토의 등
컨셉
모듈
Contents 주요내용
sales process overview Orientation, sales와 상담,sales process 맛보기, 단계별 핵심 내용
sales process 따라잡기 Prospecting, approach, communication, presentation, closing, after follow
상황별 R/P실습 프로세스상황별 R/P 실습 및 상호 피드백, 상황 스크립트 작성 및 1:1 R/P, 상호 피드백 및 스크립트 완성, Epilogue